본문 바로가기
어플이야기

요기요 첫 주문 쿠폰 사용 후기!

by 유이키 2020. 5. 4.

여러 어플이나 플랫폼들에서 여기요 첫 주문 시 15,000원 할인 혜택이라는 광고를 보고

"헐,, 치킨 2만원 돈이면 5천원이면 먹네" 생각에 바로 다운로드 받았습니다.

하지만 15,000원은 아니고 플랫폼 최상단에 4월 5000원 할인 쿠폰은 있더라고요 

위에 선명하게 블러 표시된 광고를 클릭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클릭하면 위와 같은 혜택이 뜨는데요 15,000원 할인이라는 말은 아마

한 번에 중첩되지 않는 다양한 할인들을 합친 금액을 얘기하는 것 같고,

 

첫 주문시 바로 혜택 받을 수 있는 금액은 5,000원인 듯 합니다. 이게 어디입니까 ㅠㅠ 

위에서 쿠폰을 받아주신 뒤

 

위의 보유쿠폰 선택에서 (저는 사용 후 찍은 거라 0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받으신 쿠폰을 클릭 후 결제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주문하면 주문 내역과 영수증에는 할인 적용된 내용이 뜨지 않더라구요

이렇게 5,000원 할인 받고 호식이 두마리 시켜 먹으니 아주 꿀맛,

거기다 원래 치킨은 저나 엄마나 잘 안 먹는 편인데... OOO 2마리는 맛 없다는 건 저의 편견인 듯합니다

 

정말 놀라울 정도로 맛있었어요... 저는 참고로 후라이드와 매콤간장 시켰답니다

양도 너무 많아서 먹다가 거의 절반은 남겼네요.

 

참고로 남긴 치킨은 다음 날 두었다가 기름 두르지 않은 팬에 약불로 살살 볶은 후 드시면 됩니다

에어프라이기 있음 거기에 다시 하셔도 돼요

 

남은 채소 때려넣고 닭죽 끓여 드셔도 맛있어요!

댓글